에스앤소프트(주)는 네티즌 설문조사 및 전문기자단 투표를 통해 제품의 우수함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도를 얻어 디지털타임스의 IT 2001 히트상품 고객만족상을 수상하였습니다.
 
INNO-BIZ는 중소기업청 주관으로 기술경쟁력과 미래 성장가능성을 갗춘 중소기업을 기술혁신형 주소기업(INNO-BIZ : Innovation Business)으로 선정하여 기술, 자금등을 집중 지원함으로써 국제경쟁력이 있는 우수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입니다.

에스앤소프트(주)는 9월 초 INNO-BIZ 기업 선정사업에 신청하여, 자가진단과 온라인 심사를 거쳐, 기술신용보증기금 기술평가센터의 현장평가를 통과함으로써 최종적으로 INNO-BIZ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로소 에스앤소프트(주)는 기술경쟁력과 미래 성장가능성이 있는 기업으로 공식적으로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평소 인재양성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있는 에스앤소프트(주) 성병욱 대표이사는 경원전문대에 실험실습 기자재를 기증,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으며 학생들을 위한 특강도 진행하였습니다. 에스앤소프트(주)는 이후에도 인재양성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사업을 진행 해오고 있습니다.
 
기술신용보즘기금이 주관하는 우량기술기업 발굴-육성제도는 기술력향상에 주력하는 중소기업 중 성장잠재력이 우수한 신기술사업자를 발굴하여 자력 성장기반을 갖추도록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에스앤소프트(주)는 지난해 중소기업청 주관의 INNO-BIZ기업 선정에 이어 올해에도 기술신용보증기금의 우량기술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기술경쟁력과 미래 성장가능성이 있는 기업임을 공식적으로 다시한번 인정받았습니다.
 
기술혁신소그룹지원사업은 기업 내부의 업무프로세서 개선 및 기술연구 활동을 지원하여 국제경쟁력이 있는 우수 기업으로 육성하는데 목적이 있는 사업으로써 기술경쟁력과 미래 성장가능성을 갖춘 INNO-BIZ기업 중에서 중소기업청이 평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에스앤소프트(주)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24조에 의거하여 한국소프트웨서산업협회장으로부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확인받았습니다.
소프트웨어사업자로부터 확인받은 기업은 정부 공공기관 및 기업 등 소프트웨어 수요자에게 소프트웨어 산업협회에서 선정된 기업의 신뢰성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건전한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벤처기업협회, AVING-SDV NEWS가 공동으로 주최한 시상식에서 에스앤소프트(주)의 성병욱 대표이사는 서울디지털밸리의 약 8000개 입주업체대표들 중 TOP 100 CEO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표준인증이란 사업자시스템이 관련 법령(부가가치세법 제16조 제2항)에 의거하여 "전자세금계산서 v3.0" 및 "개발지침 v1.0"을 준수하였는지 표준적합성을 검증하는 시험을 말합니다.
에스앤소프트는 해당 인증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하여 현재 비즈모아를 통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